대전필러잘하는곳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날씨가 쌀쌀했던 가운데 이제야 좀 풀렸습니다.

새해가 되면 항상 목표를 세우곤 하죠 그래서 그런지

새해에 이뻐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나이먹으면서 이뻐지는 걸까요?ㅎㅎㅎ


요즘은 의학이 발달해서 약간의 필러만 가지고도 이뻐지죠

사람 인상이라는게 약간만 바뀌어도 엄청나게 큰 차이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머리빨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머리빨 + 필러까지 한다면.. 사람이 달라지겠지요.


이 필러 아무대서나 할수 없겠죠?

대전필러잘하는곳에 가서 하시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보톡스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보톡스와 필러 무엇이 다를까요?






필러와 보톡스 차이점은?





쉽게 정리하자면 보톡스는 근육을 수축시키는 효과를 얻는 것이고

필러는 채워 넣어서 볼륨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얻는 것이지요.



그러니까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을 선택하여 받으면 되는것입니다.

이렇게 글로 보면 모르겠으면 그냥 의사선생님께 여쭤보면 친절히 설명해주니

그 부분은 걱정 마세요 ㅎㅎㅎ

친절한 보니엘 피부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필러나 보톡스를 할때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어떤건가요?


가격? 안전성?

맞습니다 둘 다 중요합니다

대전필러잘하는곳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보니엘 피부과입니다

보니엘 피부과는 두마리 토끼 다 잡았습니다


가격적인면부터 말씀드리자면 현재 1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레스틸렌 명품코필러가 원래는 35만원인데 지금 현재 이벤트가로 15만원에

시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필러뿐만 아니라 윤곽주사 등 많이 세일하여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보니엘의원 원장님



안전성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절대 중국제품 등의 다른 물품과 섞어 쓰지 않고

원장님이 직접 시술합니다.


라고마나 하면 전혀 믿음이 안가겠죠?ㅎㅎㅎ

보니엘 피부과만의 보니엘 정품확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스템이라니까 거창해보이지만 간다한 방법입니다

되게 아날로그적이지만 되게 좋은 방법이지요!


정품제품을 보여줍니다. 그게 미개봉인지 정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시술할때 그 제품을 고객이 보는 앞에서 다른 제품이 안섞이는지 

희석과정을 확인 시켜줍니다. 그리고 시술 후에는 사용한 제품 용기를

직접 대기실에 비치되어 있는 수거함에 버립니다





요약하자면

정품 미사용 제품 확인 > 제품 희석 과정 확인 > 사용용기 직접 버림

이렇게 보면 편할것 같습니다. 이러니 걱정말고 안심하고 시술 받으셔도

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럭셔리하면서 안락한 병원시설!

와... 그냥 상담이라도 받으러 가야할 분위기 아닙니까

고급스러운 분위기이지만 이벤트때문에 가격이 매우 저렴한게 특징입니다


필러나 보톡스만 하느냐?

그런데가 어디있겠습니까 ㅎㅎㅎ






당연히 이런곳은 피부도 같이 하기 마련입니다

피부를 위해 내방하셔도 좋구요

체형 관리 프로그램도 있기때문에 몸매에 관해

고민이 있으신분이 가셔도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앞에 말씀드렸지만 현재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1:1 치료와 정품 정량사용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구요

미국 FDA에서 승인 받은 약품을 쓰기 때문에 전혀 걱정을 안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풍한 경험과 섬세한 시술로 인해 노하우가 장난

아니랍니다 ㅎㅎㅎㅎ


피부고민이나 옆구리살 고민 또는 하체비만이 있으신분들도

내방 하시구요. 대전필러잘하는곳 찾으신분이라면 생각 없이 그냥

내방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아 위치 알려드릴게요






은하수 사거리에 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에 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만 기억하면 쉽게 찾아가겠네요 ㅎㅎ

대전필러잘하는곳이니 하시려고 했던분들은 지금 당장 찾아가세요


다들 이뻐지세요~ㅎㅎㅎㅎ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