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창민 다이어트 진정한 짐승돌 복근보소




죽어도 못~~~보내

어떻게 널 보내~

라는 노래로 급 부상한 그룹 2am


그때까지만 해도 짐승돌의 타이틀이 없었습니다.

헌데.... 2am 창민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짐승돌로 거듭나게 되죠.




그의 몸이 오픈 되면서

창민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언뜻보면 동네형 & 바보형 정도로 보이는데 말이죠. ㅋㅋ

지금까지 평범평범한 모습만 봤다면 지금부터

짐승돌로 변한 2am 창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헣... 팔근육이...

얼굴도 완전 헬쓱해졌죠.


몸도 우락부락 해졌고요.

헬스장에서 짐승돌 뽐내주는 그...




선명한 복근 보이시나요.?

얼마나 운동을 열심히 했는지 확인 가능한 샷입니다.


얼굴도 잘생겨 몸도 좋아 팔뚝 좋아...

남자나 여자나 다 좋아할만한 몸매




남성미 제대로 뽐내고 계시죠.

옷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선명히 드러나는 몸매입니다.


남자들은 잘알죠.

몸이 좋지 않으면 저렇게

태가 나지 않는다는걸요. ㅋㅋ




2am 창민 다이어트 정말 성공적이네요.

오히려 다른 멤버들이 위축되는 사진입니다. ㅋㅋ




음.... 체지방 장난 없겠네요.

최고조에 올랐을때 사진인가 봅니다.


몸 좋으니까 막 먹어도 살 안찌겠어요. ㅋㅋ

물론 말그대로 막 먹으면 다시 찌겠지만;




마지막 비교 사진입니다.

다욧 자극사진으로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운동 좀 한다는 사람들도 창민 몸 따라가기 힘들듯 합니다.

노래도 잘부르는데... 몸까지 좋으니.. 헣...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