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몸매 얼굴처럼 타고나야 하는건가요?ㅜㅜ




드라마 애인있어요 에서 유부남을 사랑하는 여인네로 출연중인

박한별.


가만히 있어도 아우리가 나는 그녀 이기에..

눈길이 가는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ㅎ


이번 자극사진은 박한별 몸매로 주제를 정했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남다른 미모 뽐내주는 그녀.

당시에 엄청나게 유명했다죠.


7군과 함께...




박한별 몸매를 보면.... 뭔가 이질감이.. ㅋㅋㅋ

괜히 연예인이 아니다 라는 생각도요.




더욱더 놀라운건 박한별 몸매 비결이 뭐냐고 물었던 기사가

생각나는데... 그녀의 대답은 아무것도 안하다였습니다. ㅋㅋ


아니... 저게 아무것도 안한 몸매 라고요?

절대 못믿겠습니다. ㅋ




요건 요가 영화 찍을때 모습인듯 하네요.

몸매가 좋으니까 요가복을 입어도... ㅎ




개인적으로 저런 머리는 별루네요. ㅋㅋ

여신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 박한별




네! 이런 머리요. 팔이 너무 가늘어요. ㄷㄷ

그리고 배가 어떻게 저렇게 하나도 없죠?




얼굴도 엄청 동안이라서.. 세월을 비켜 나가는 느낌

사람들이 이래서 박한별 몸매가 그렇게 좋다고 말하나 봅니다.




화보를 찍으면 더욱더 확실해지는.

남자분들 침 닦으세요. ㅋ




치명적인 눈빛과 동안 얼굴

몸매까지 갖춘 그녀


7군... 엄청 후회할듯




래쉬가드는 이렇게 입는거에요.

라고 말하는거 같네요. ㄷㄷㄷ




몸매 종결자 박한별

연기력도 물이 올라 완전 훨훨 나는




박한별 몸매 보셨는데요.

본인이 아무것도 안한다고는 했는데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없다면 절대로 불가능하죠.


다이어트를 경험해본 사람들은 잘 알죠.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