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몸매 덕분에 사복패션도 남다르다


한때 국민 여동생이였던 소희...

이제 소희는 원더걸스에서 볼수가 없죠

노래쪽이 많이 약했으니 잘됬다고 볼수도 있나요





통통했던 소희

그래서 별명이 만두소희였죠 ㅎㅎ





한창 국민여동생인 시절이네요

텔미에서 '어머나' 로 대박 치고

미국갔다가 가수 말고 연기자로 전향한

소희 그녀는 정말 남다른게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지금 보시는 소희 몸매!!

청청패션이 하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제가 입으면 응답하라 1988이되겠지요...





소녀에서 여자가 된 소희

소희 몸매 또한 여자가 되었네요..

제가 다 뭉클~





되게 하얀가봐요

우윳빛 피부 소희인가요?

몸매도 몸매지만 피부가 왜이렇게 하얘 ㅋ





리복 광고모델 소희인데요

소희가 광고모델일때 많이 팔렸다가

바꾸고 나서 덜팔렸는지 다시 소희로

모델이 교체되었다고 하네요





사복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내는

소희 몸매~!

이 몸매 가지려면 다이어트 팍팍 해야겠어요





고양이같은 소희

원더걸스로 다시 돌아오진 않겠지만

선미의 사례를 보면 올수도 있겠군요 ㅎㅎ

아무튼 다시 활동하는 소희 보고싶네요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