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모음


에이핑크의 미모 담당 손나은

미모담당이지만 굴욕적일때가 있었는데요..

그 굴욕 사진들과 다이어트 후 사진을 보고

자극받아서 열심히 다이어트 해봅시다





이건 손나은이 사극 찍을때인데요

볼살이 빵빵하네요..

개인적으로 전 이런것도 귀엽지만요

대중들은 용서 안해주죠 ㅎㅎㅎㅎ





우결때 또한 빵빵했던 에이핑크 손나은!





약간 통통한데 이쁜게 매력이였는데

다이어트에 돌입을 했나 봅니다





손나 이쁜 손나은이 되어서 여신미모가 되었네요

어떻게 하면 저렇게 생길수가 있죠 와..





어떤 자세에서도 이젠 굴욕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그냥 손나이쁜 손나은입니다





뱃살 없는거 보세요...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지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 사진은 진짜

미모 폭발 몸매폭발

손나은도 인생샷으로 인정해야되지 않나 싶습니다

근데 손나은 사진이 다 인생샷이에요

왜냐면 엄청 이쁘거든요






이제 몸매도 이뻐지니

나무랄때가 없어서 인간같지 않은게 흠이군요






그래도 아직 이런 시스루룩은 좀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가인 이런 나이가 좀더 있으신분들이 하시는게

마음에 듭니다





그렇지 아직은 소녀답게 소녀컨셉으로다가

해주세요 너무 좋자나요~

손나은 다이어트 제대로 자극 시키네요 ㅎㅎ





이 전설의 츄리닝 완판 시킨 짤아닙니까?





이게 아디다스에요? 명품이에요?

그녀가 입으면 명품이 됩니다





앞태 뒤태 모두다 예술!!

역시 손나은은 사랑입니다♡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