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몸매 인간일리 없어...


크리스탈 미모 또한 인간일리 없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이쁠수가....

이 미모에 플러스되어 크리스탈 몸매까지 합쳐지면

인간이 아닐겁니다

(이슬만 먹고 사세요?)






쭉쭉 곧게 뻗은 다리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아니겠습니가?

다이어트 욕구가 끌어 오르시나요?





복근을 보면 더 생각이 나실겁니다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와

이쁘게 가운데를 지켜주는 일자배꼽!

탄탄해보이네요!





크리스탈 몸매는 복부와 다리가

이뻐 더욱 아름다운 몸매로 보여주기 때문에

이렇게 바지를 입어도 절대 숨길수가 없죠





저 선명하게 들어간 복근 보세요

저 저 탄력 대단합니다..

타고 난것도 있었겠지만

몸매를 가꾸려 엄청나게 노력했을듯 합니다





매끈한 다리와 잘록한 허리는

어떤 화보를 찍어도 더욱 돋보이게 해주죠





무대위에 시크한 고양이 같군요 ㅎㅎ

빨간옷이 강렬해 더욱 그녀가 눈에 들어옵니다

진짜 다리는 너무 이쁘네요





크리스탈 몸매중 다리에 빠져있다가도

이렇게 복근 보여주면 또.. 놀랩니다

정말 아름다운 몸매를 가졌네요





옆라인일때 힙이또 솟아 있어서

더욱 아름다운 몸매로 보입니다





리허설때 사복을 입었는데 이건 살짝 위에서

찍은거 같은데도 저렇게 바지핏이.. 다르네요 ㅎㅎ

역시 크리스탈입니다





마지막 그녀의 풀 몸매

앞태 뒤태 모두 보면서

자극받고 열심히 살빼러 갑시다~~


크리스탈 몸매 정말 환상적이네요 ㅎㅎ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