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데이트로

미리내마술극단 공연 구경하고 왔는데요

마술에대한 흥미를 항상느끼고 있던

저에게 여친님이 좋은 공연이라고

소개해서 다녀오게되었어요

소극장에서 마술공연은 처음이라

굉장히 기대를 안고 찾아간 미리내마술극단

 

 

뭔가 독특한 공연이었어요

미리내 마술극단에서는

그냥 혼자 나와서 마술을 보여주시는 것이 아니고

두명이 대결을 하면서 심판도

있고 되게 집중도가 좋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수원 데이트로 추천을 많이 해주시는구나 생각햇어요

 

 

마술공연을 이렇게 앞에서 보는데

뭐가 이렇게 신기한지 보면서도 계속 우와우와

감탄사를 연발했네요 ㅋㅋ

주변에 관객들중에는 아이들이 되게 많았는데요.

가족나들이로도 되게 좋은거 같아요

꼭 대학로까지 가지않아도되는 이런 큰장점이!!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마술사님들 이렇게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인것도 있지만

수원 데이트코스로 손꼽히는 이유는

사실 주변에 즐길거리 구경거리가 많아요

남문 메가박스 맞은편에 위치하고있고

화성행궁과 공방거리가 가까이있어서

그런가 연인분들 모습을 간혹 볼수 있더라구요

 

 

 

오~ 가장신기해하면서 봤던 불마술인데

저 사진잘찍었죠?^^ 사진도찍게해주셔

더욱 감사 그래서 이렇게 좋은 리뷰를

남기게 되네요 ㅋㅋ

미리내마술극단에서는 매월 다양한 공연을 한다고하네요

똑같은 공연이 아니라고 하니 나중에

또 시간되면 또볼려고 오려구요

가족들과함께 오면 너무좋을거같아요

 

 

 

마술공연이라는 것이 정말 큰 무대에서만

볼수 있다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껴서 너무좋았고

가까이 특히 서울 까지 안가고

수원에서 데이트코스로 이렇게 소극장 퀄리티 있는 공연을

볼수있어서 좋앗어요 심판분 뭔가

혼나고 있는 이분위기 뭐죠?^^

 

 

제일 재미있엇던 마술사들 끼리의 대결!!

ㅋㅋㅋ 이렇게 좋은공연 혼자 볼수는 없겠죠?

수원 데이트코스로 가볼만한곳으로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꼭 미리내마술극단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이유는? 지루하지않고 색다른 데이트를

할수있어서에요! 너무너무 재밋는 시간이었답니다.

 

 

이번주 주말과 다음주 주말에

매직쇼 2가 진행이된다고해서 언능 제가

알려드립니다. 마술체험도구 까지 증정한다고하니

이번에 한번 마술사가 되보시는건 어떨까요?

수원 데이트코스로 좋은 미리내 마술극단이었어요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